스타트업을 위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 AWS Activate 프로그램 ②

지난 편에서 스타트업이 AWS Acitvate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 받을 수 있는 크레딧과 신청 시 주의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콘텐츠 “스타트업이라면 필수 체크! AWS Activate 프로그램 ①” 편 다시보기

하지만 AWS는 스타트업을 위해 크레딧뿐만 아니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과연 어떤 혜택이 스타트업을 기다리고 있는지 보러 갈까요?👀

혜택 ② 기술 지원 제공

AWS Activate 크레딧이 지급될 때 유료 기술지원 서비스인 AWS Support 플랜에 적용할 수 있는 크레딧도 함께 지급됩니다. 이를 사용하여 최대 12개월 동안 유료 기술지원 Support 플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S Activate를 통해 지원 가능한 유료 기술지원 Support 플랜은 AWS Developer 또는 Business Support 2가지 입니다.

  • AWS Developer
    • AWS에서 테스트 또는 조기 개발 중이며 업무 시간 동안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능과 구축 및 테스트 시 일반적인 아키텍처 지침을 원할 경우 AWS 개발자 지원을 권장합니다.

  • AWS Business Support
    • AWS에서 프로덕션 워크로드를 실행하고 있고 개별 사용 사례의 상황별 기술 지원 및 아키텍처 지침에 대한 연중무휴 24시간 액세스가 필요한 경우 AWS Business Support를 권장합니다.

각 스타트업에 상황에 맞게 기술지원 Support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WS Support 플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③ 맞춤형 콘텐츠/제품/서비스 제공

AWS Activate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AWS Activate Console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 받습니다. AWS Activate Console이란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도구, 리소스 및 콘텐츠의 맞춤형 허브입니다.

스타트업 성장 단계에 필요한 아이디어 구상부터 시작해서 문제 해결을 하는 과정까지의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강력한 콘솔입니다.

AWS Activate Recommendations Feed의 맞춤형 도구와 콘텐츠를 직접 전송 받아, 현재 단계에서의 기업 요구 사항과 부합하는 실습 지원, 전문가 지침, 이벤트 또는 교육 제안 및 구축 권장 사항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WS Activate Console 콘솔의 주요 기능 및 이점

  • AWS 템플릿 제공
    • AWS의 전문가가 직접 작성하여 스타트업 사용 사례에 맞춘 인프라 템플릿과 참조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60분 안에 배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AWS 전문가의 솔루션 액세스
    • 콘솔에는 AWS와 관련된 질문의 답과 AWS 사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와 리소스가 있습니다.

  • 어디에서나 작업 가능
    • 콘솔은 전 세계 모든 Activate 회원에게 열려 있으며 PC,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WS Activate 프로그램 가입 및 크레딧 신청 방법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가입 방법과 크레딧 신청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래에 있는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AWS 계정 생성
  2. AWS Builder ID 생성
  3. 멤버십 양식 작성 (AWS Builder ID 생성 시 작성 요청)
  4. AWS Activate 크레딧 신청서 작성
  5. AWS 계정 ID와 Activate 멤버십 계정 연결
  6. 크레딧 승인 여부와 크레딧 금액 안내 메일 수신 (영업일 기준 7-10일 소요)
  7. 신청 승인 시, AWS Activate 크레딧이 AWS 계정에 자동 적용


AWS Activate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내용은 AWS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AWS 특별 추가 혜택!

AWS Activate 프로그램이 스타트업에 좋다는 건 이제 알겠지만 믿을 만한 제공업체를 어디서 찾아야하지? 제공업체 찾는 거 말고도 스타트업 운영 관련해서 신경 써야 할 게 정말 많은데…😥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비아 AWS가 AWS Activate 제공업체인 첼로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 가비아 AWS란?

가비아는 AWS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이자 MSP로서 컨설팅,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과 클라우드 도입 및 운영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 첼로란?

법률 사무소 ‘화음’에서 국내 최초로 구축한 온라인 법인 등기·상표 등록 서비스입니다. 지난 콘텐츠에서 언급한 AWS Activate 제공업체 중 하나로, Activate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으며,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변호사들이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 AWS X 첼로가 드리는 다양한 혜택

✅ 법인 등기, 상표 등록, 법률 자문 할인 가격 제공

✅ AWS 추가 크레딧 및 할인 제공

✅ Architecture 구축 서비스 무료

✅ Premium 매니지드 서비스 최대 1년 무료

✅ AWS Activate, Lift 등 지원 프로그램 소개 및 신청 안내

스타트업이라면 약관 작성, 법인 등기부터 상표 출원까지 법률적 자문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게 됩니다. 기업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법률적 도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가비아 AWS X 첼로 추가 혜택 신청 조건

✅ AWS Activate 프로그램 신청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스타트업

✅ 약관 작성, 법인 등기, 상표 등록 등 법률 자문이 필요한 스타트업

✅ AWS Activate Portfolio 크레딧을 지원받고 싶은 스타트업

보다 자세한 제휴 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