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뉴스] JSConf korea 2019 후기


9월 3일 열린 자바스크립트 컨퍼런스 “JSConf”에 가비아가 후원사로 참여했습니다!

JSConf는 자바스크립트 커뮤니티의 행사로, 자바스크립트 생태계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발표와 후원 기업들의 부스로 꾸며졌습니다. 한국에서는 행사가 열리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가비아는 개발자 채용과 출시 예정인 Node.js 호스팅 서비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위해 컨퍼런스에 참여했습니다.


가비아 부스는 채용과 서비스, 두 가지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가비아 인재풀에 등록하거나, Node.js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께는 로고가 새겨진 보조배터리를 선물해드렸습니다.

그 외에도 설문 조사를 참여해주신 분들 가운데 두 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선물하는 행사를 기획해 보았어요.


상품의 힘인지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어요! 가비아 부스 앞은 이렇게 하루종일 분주했답니다.

그리고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Node.js 호스팅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도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JSConf 참가자분들에 한해서만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가비아에서 오픈을 앞두고 있는 Node.js 호스팅은 Redis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Node.js에 최적화된 호스팅 환경이에요.


개발자 채용에 관한 문의도 많았습니다. 가비아는 ‘누구나 장벽 없이 IT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호스팅, 클라우드부터 메일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개발자 기준 초봉은 4,200만원, 연 휴가는 최소 27일 이상 부여하며 멋진 대우와 복지로 좋은 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부스도 재미있는 이벤트가 열리는 곳들이 많았어요. 카카오, 라인, 배달의 민족, 삼성 Bixby, 데브시스터즈까지, 다양한 후원사들과 교류할 수 있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JSConf 2019는 막을 내렸지만 가비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개발자 컨퍼런스를 후원할 예정입니다! 다음에 다시 컨퍼런스 행사장에서 뵙기를 고대합니다:D

댓글 남기기

avatar
  Subscribe  
알리기: